호치민 가라오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작년까지 방수 보다 손님수가 많던 그 호황을 누리던 가라오케가 아닌 것이다.

기존에 비타민이 있던 가게여서 다시 그곳으로 출근하는 아이들이 있기도 해서

잘 버텨내고 수질관리, 컨디션 관리를 잘 하는 가라오케가 겨울 성수기를 확실하게 리드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.

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check here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.

소지품 관리:  과음을 하게 되거나 술을 마시게 되는 경우, 본인의 소지품을 항상 잘 소지 해주세요.

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.

코로나 때도 잘 버티고 장사를 했던 호치민에서 가장 오래된 가라오케 답게 노장에 베테랑들이 많아서

또한 일본 가라오케의 특징은 가게에서 정말 아무것도 신경을 안 씁니다. 종업원과 무엇을 하던 그건 종업원과 손님과의 문제입니다.

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.

노미호다이는 여성의 술 비용을 한번 결제해주면 시간 내에 여성이 얼마나 술을 마시더라도 추가 비용은 지급할 필요 없습니다.

그린(구.강남/오페라)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.

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, 우리에게 알려주세요!

물론 평가의 기준은 숙소를 예약하는 손님들의 요청에 의해 부킹을 도와드리고 그 만족도를 듣고 그 것을 기준으로 평하를 한 것이므로

(롱타임/ 숏타임/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.)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